잦은질문답변

작명이나 감명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일반적으로 많이 문의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대부분 여기에서 답변을 얻을 수 있으며, 문의하시기 전에 “잦은질문답변”에서 관련된 내용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안내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작명 > 작명이용안내", "개명 > 개명이용안내"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작명이나 개명을 이용하시면 "좋은이름, 셀프작명, 무료감명" 을 한번에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이름 서비스

최대한 선택의 폭을 넓혀 드리기 위해 성명학적으로 완벽하면서 인명한자로 조합 가능한 많은 좋은 이름들을 추천해 드립니다.
생년월일시(사주)와 성씨, 성별에 따라서 적게는 수십개에서 많게는 수백개의 좋은 이름들을 추천해 드립니다.
생년월일시(사주)와 성명학적으로 완벽한 좋은 이름을 추천해 드리며, 좋은 이름들 중에서 예쁘고 마음에 드는 이름을 선택만 하시면 됩니다.
이름이 많아서 선택이 어려운 경우에는 예쁜 이름을 따로 선별하여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추천하는 좋은 이름들은 성명학적으로 자세하게 설명한 증서를 볼 수 있고, PDF파일로 다운로드하여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셀프작명 서비스

미리 생각한 이름이나 돌림자, 항렬자가 있으면 성명학적으로 최대한 맞는 이름을 직접 지어 볼 수 있습니다.
가운데나 끝자에 선호하는 한자나 한글 발음이 있으면 소망을 담은 예쁜 이름을 지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작명가가 일방적으로 던져주는 이름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용기한 동안 성명학적으로 최대한 맞는 이름을 언제든지 직접 지어 보세요.
고객님만의 희망과 소망을 담은 예쁜 이름을 지을 수도 있습니다.
셀프작명으로 지어진 이름들은 성명학적으로 자세하게 설명한 증서를 볼 수 있고, PDF파일로 다운로드하여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감명 서비스

어떠한 이름이든지 해당 이름이 성명학적으로 맞게 지어졌는지를 판별하는 서비스입니다.
작명소에서 지은 이름이나 직접 지은 이름을 이용기한(30일) 동한 아무 제한없이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감명하는 이름들은 성명학적으로 자세하게 설명한 증서를 볼 수 있고, PDF파일로 다운로드하여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 참고 : 감명 서비스란? 한자의 뜻을 풀이하는 것이 아니라 성명학적으로 맞게 지어졌는지 판단하는 것입니다.

성명학에서 좋은 이름은 여러가지 성명학 법칙에 맞게 지어진 이름을 말하며, 한자의 뜻을 보고 좋은이름으로 판단하지 않습니다.

목록 »

작명을 이용하시면 추천작명, 셀프작명, 무료감명의 다양한 작명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작명신청 »